5월 23일(토) 오후 4시 30분에 한옥성당(성안드레성당)에서 클래식기타리스트 강동환 님의 연주회가 열렸습니다. 우리 교회 교인, 지역주민, 관광객 등 100여 명이 찾아주셔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마이크나 전기장치 없이 완전한 언플러그(unplugged) 형식으로 진행되어 클래식기타의 선율과 한옥성당의 울림, 그리고 관객의 숨소리가 하나되는 앙상블을 이루었습니다. 공연에 앞서 우리 교회 정승구 보좌신부님과 전례곡팀 칸투스의 인도로 "노래로 부르는 저녁기도" 이븐송을 공연을 위한 특별기도 형식으로 올렸습니다. 공연해주신 강동환 님과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번 공연의 영상은 공연자측에서 이븐송을 포함하여 공연 전체를 담았습니다. 영상을 전달 받으면 홈페이지에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5월 23일(토) 오후 4시 30분에 한옥성당(성안드레성당)에서 클래식기타리스트 강동환 님의 연주회가 열렸습니다. 우리 교회 교인, 지역주민, 관광객 등 100여 명이 찾아주셔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마이크나 전기장치 없이 완전한 언플러그(unplugged) 형식으로 진행되어 클래식기타의 선율과 한옥성당의 울림, 그리고 관객의 숨소리가 하나되는 앙상블을 이루었습니다. 공연에 앞서 우리 교회 정승구 보좌신부님과 전례곡팀 칸투스의 인도로 "노래로 부르는 저녁기도" 이븐송을 공연을 위한 특별기도 형식으로 올렸습니다. 공연해주신 강동환 님과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번 공연의 영상은 공연자측에서 이븐송을 포함하여 공연 전체를 담았습니다. 영상을 전달 받으면 홈페이지에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