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교무구]20260517 강화교무구교사 워크샵

전진****
2026-05-17
조회수 74

오늘  주일예배 후 4시에 강화교무구의 교회학교 교사들이 온수리에  모여 예배로 하느님을 찬양하고 서로의 근황을 나누며 각교회의 소식을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수고하는 교사들에게 소소한 선물도 나누었습니다.

정아름 교회학교 팀장 사제님의 인도로 강화읍교회 1명, 내리교회 1명, 삼흥리교회 1명, 초지교회 2명, 온수리교회 8명의 교사들과 학생회 담당 김돈회 사제, 청년담당 주채원 사제, 격려차 함께해주신 김태욱 총사제님까지 모두 17명이 함께 했습니다.

199a385cd3ffe.jpg

6d46c698d4bd6.jpg

d59b532703da3.jpg


7 0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